남성 드레스 셔츠 – 스타일 및 트렌드

남성 드레스 셔츠스타일 트렌드

 

커프스, 칼라, 버튼, 플래킷-웨이트, 플래킷? 남성용 드레스 셔츠의 세계는 대상 청중에게 가장 위협적일 수 있습니다. 현재 남성복의 구조, 구성 요소 및 트렌드를 이해할 시간이나 욕구가 있는 남성은 거의 없습니다. 사실, 남성은 피팅룸에 발을 들이지 않고 자신 있게 옷을 구매하는  강남하이퍼블릭  희귀한 생물 중 하나입니다. 미디엄은 미디엄이죠?

 

남성용 드레스 셔츠는 여성용 의류보다 더 엄격하고 신뢰할 수 있는 사이즈 규칙에 속하는 경향이 있지만, 화이트 칼라 셔츠 한 묶음을 잡고 하루라고 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색상, 직물, 패턴 및 남성용 드레스 셔츠의 착용 방식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상당히 발전했습니다. 절망적으로 구식처럼 보이는 것을 피하기 위해 현재 남성복 스타일의 안팎을 다듬고 싶을 수 있습니다.

 

크기 조정은 수년 동안 상당히 표준으로 유지되었지만 얇은 프레임을 가지고 있다고 해서 small 크기가 적절하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남성용 셔츠에는 목 너비와 소매 길이의 두 가지 주요 치수가 있습니다. 목은 일반적으로 셔츠 라벨의 첫 번째 치수이고 소매는 아래에 있습니다.

 

여성복과 달리 어깨와 허리둘레는 고려하지 않는다. 셔츠 태그에 “fitted” 또는 “full-cut”과 같은 추가 메모는 의류가 얼마나 헐렁하거나 슬림하게 맞춤 제작되었는지 식별합니다. 이 표기법은 디자이너에 따라 다르므로 셔츠가 몸에 걸리는 방식이 특히 중요하다면 몇 가지 다른 스타일을 시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색상과 패턴 트렌드는 수년에 걸쳐 크게 바뀌었습니다. 선명하고 뚜렷한 흰색 셔츠는 당신을 웨이터처럼 보이게 만드는 것만큼 잠재적인 고용주에게 깊은 인상을 주지 못할 것입니다. 고급 사용자의 경우 안색, 피부 및 눈 색깔을 보완하는 팔레트를 선택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