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여행 가이드 및 관광 명소

서울 여행 가이드 및 관광 명소

서울에서 당신은 멋진 옛 한국 문화를 충족,그 동안 당신은 진정으로 당신이 아시아의 최첨단 도시 중 하나에있어 느낌. 한국 남부의 수도에는 녹색 공원으로 둘러싸인 수많은 왕실 거주지가 있습니다. 서울은 도시를 가로질러 평온하게 꽃을 피우는 수많은 정상 요소인 시내와 도시를 아우르는 경사를 갖추고 있다. 하루는 밤으로 변환 할 때 시점에서 쇼핑,식사,여행의 마음의 프레임에 아무것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도시에서 할 수있는 톤이있다.

 

서울에는 꼭 가봐야 할 명소들이 몇 군데 있습니다:

 

  1. 창영궁

 

이 성은 세종대왕에 의해 아버지의 고향으로 사용되었습니다. 그 중심부인 명전건물은 1400 년을 암시하고 있다. 그것은 한국에서 그것의강남화수분가장 노련한 수 있습니다. 왕가의 거주지를 둘러싸고 있는 휴양지는 매우 화려하며,이곳에는 논이었던 춘당지호수가 있다.

 

  1. 종묘 성지

 

종묘는 14 100 년의 끝을 향해 일 당당한 거룩한 장소입니다. 매년 네 번,풍요롭고 자아의 중요한 근거는 주님과 그분의 자녀들,그리고 군사 개척자들이 참여하는 기능의 기초를 형성했습니다. 이 장소는 한국 사회사에서 가장 중요한 장소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1. 동림문

 

1898 년 동림문의 큰 문은 한국의 기회와 자치의 축제로 일하였다. 독립공원에서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1. 봉원사의 성역

 

봉원사의 성소는 889 년 신라 지역에 세워졌다. 여하튼,현재 진행 중인 성소는 영조왕 밑에서 첫 번째 성소는 전쟁 활동 중에 말소되었기 때문에 수행되었다. 성소에서는 매월 두 번씩 한국의 관습적인 예식과 앙상블을 시연합니다.

 

  1. 서울타워

 

서울타워는 1969 년부터 1975 년까지 남산산맥의 정점에 서 있었다. 피나클의 기초는 해발 243 미터에서 작동하며 실제 피나클은 또 다른 236.7 미터입니다. 피나클은 또한 차례 두 식당을 수용 360.

 

  1. 63 빌딩

 

여의도 한강 남방 고층건물로 지하 3 층,약 400 미터 정도 되는 60 층짜리 건물이 한국에서 가장 높은 건물이다.

 

  1. 수원화성

 

화성의 놀라운 거점은 조선 시대의 마지막 조각 인 1794-1796 년에 사용되었습니다. 요새에는 다양한 보호 프레임 워크와 건물이 있습니다. 그것은 수 있으므로 수,그것은 일반적으로 공격을 지속하고있다,그리고 벽과 다른 개발의 일부는 말소된다. 그러나 1970 년대의 마지막 50%에서 화성의 상당 부분이 재건되었으며,오늘날 그 시대의 포스트 작업의 황홀 한 그림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